오늘은 저만의 워크플로우를 간단히 소개해볼까 합니다.
Blender로 모델링 작업을 하다보면 Object의 Origin을 옮겨야하는 일이 종종 발생하는데요.
저같은 경우에는 원점으로 이동시킨 후 이후 작업을 진행합니다.
3D 커서를 옮기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지만 초심자에게는 Origin을 옮기는 일도 만만치않게 골치아픈일입니다.
짧은 영상과 함께 남겨놨으니 보고 따라해보시면 좋겠습니다.
저는 이번 작업에 제가 자주쓰는 Asset Creation Toolkit이라는 Add-On을 사용했습니다.
순서
1. 3D 커서 원점으로 옮기기
Shift + S 단축키를 사용하여 원점으로 이동
2. Asset Creation Toolkit을 사용하여 Origin 이동
아주 간단하죠? 영상 첨부하겠습니다.
제 스터디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숙련자 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.
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블로그 게시물 검색해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십시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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